안동여성영농조합법인, ‘안동 맛있는 부각’ 상품 출시
안동여성영농조합법인, ‘안동 맛있는 부각’ 상품 출시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10.29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대표 농산물 ‘마, 자색고구마’를 이용한 대중적 가격의 상품

안동시가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새로운 가공식품을 내놓아 눈길을 끌고 있다.

안동시농업기술센터는 지역 여성 농업인들이 모여 설립한 안동 여성 영농조합법인에서 안동 마(산약), 자색고구마, 우엉, 고추 등 지역의 다양한 농산물을 이용한 안동 맛있는 부각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6차 산업화 현장 애로기술 개발과제로 개발한 안동 맛있는 부각세트 제품의 품질과 맛 그리고 멋, 삼박자를 모두 갖춘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원료가 가지는 고유의 맛을 살렸고, 시중에 판매되는 부각에 비해 바삭한 식감이 일품이며, 상온에 두어도 맛이나 색이 변하지 않아 오래 두고 먹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재료와 소포장화를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고급스러운 포장재로 상품의 품격을 높여, 고마운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최고의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안동 맛있는 부각 세트는 지난달 20일부터 전문 판매장인 안동한과 매장과 안동시 특산물 매장,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안동시농업기술센터는 이번에 출시한 안동 맛있는 부각 세트지역의 대표적인 가공제품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안동여성영농조합법인과 함께 품질관리와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