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택기 (전) 국회의원. “새로운 안동, 시민이 주인입니다”총선 출마 선언
권택기 (전) 국회의원. “새로운 안동, 시민이 주인입니다”총선 출마 선언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12.16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21대 총선 선관위 예비후보 등록, 선거운동 본격화
권택기 (전) 국회의원

권택기 () 국회의원이 내년 4월 치러지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안동시선거구 출마를 공식 선언한다.

권 (전) 의원은 17일 안동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시민과 함께 고민하고, 시민과 함께 결정하고, 시민과 함께 추진하는 것이 진정한 시민주인시대'라며 언제나 시민 편에서 손잡고 함께 가겠다 하고 변화를 원하는 시민들의 열망을 모아 새로운 시민주인시대’"를 열겠다는 포부를 밣히며 총선 출마를 공식 선언 할 예정이다.

또한, 지방소멸 위기 극복 방안 역사·문화 자산을 활용한 관광특별구역 지정 ·도시 상생을 위한 농촌소득 안정제 도입 행복도를 높이는 생애주기별 복지망 구축 등의 정책도 밝힐 예정이다.

한편, 권 (전) 의원은 기자회견에 앞서 17일 오전 안동시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제21대 총선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후 내년 4월 총선까지 광폭 행보를 선보이며 선거운동을 본격화한다.

권택기 (전) 의원은 안동부설초·경덕중·안동고를 나와 서강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후 제18대 국회의원(광진갑·새누리당)과 특임차관 등을 역임했다. 현재는 안동과학대학교 객원교수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