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지털프라자 안동본점, 주거환경 개선 지역사회 공헌활동 펼쳐
삼성디지털프라자 안동본점, 주거환경 개선 지역사회 공헌활동 펼쳐
  • 김용준 기자
  • 승인 2020.09.24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천면 조손가정 주거환경 개선사업 완료 하고 입주식 개최

삼성디지털프라자 안동본점과 안동시가 협력하여 진행한 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사업 입주식이 지난 23 안동시 풍천면의 한 조손가정에서 개최되었.

이날 입주식 행사에는 삼성전자판매() 직원 및 사원대표, 삼성디지털프라자 안동본점 점장 및 직원, 안동시 관계자, 안동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 주민들이 참석해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삼성전자판매()의 지역사회 이번 공헌활동은 풍천면행정복지센터의 추천으로 풍천면 신성리 저소득 조손 가정을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조손가정의 주택은 주택 노후가 심하여 단열이 잘되지 않고, 화장실조차 없어 거주하기에 열악한 상태였다. 각종 경비는 회사와 임직원들이 모은 사내 기금으로 추진했다.

지난달 25일 주택 수리를 착공하여, 화장실·세면장 설치, 도배·장판 수리 등 전반적인 주거개선이 이루어졌다. 또한 삼성전자 임직원과 안동시 자원봉사자 20여 명이 공사현장을 찾아 폐기물 운반 등의 봉사활동을 펼쳤으며 완공 후 벽화 재능기부도 이어졌다.

디지털프라자 안동본점 권용진 지점장은 "어려운 환경에서 생활하는 소외된 이웃에게 청결한 주거공간을 제공할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안동시 관계자는지역 사회 내 소외된 계층에게 관심을 갖고 기업의 따뜻한 나눔을 베풀어 준 삼성디지털프라자 안동본점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이 사업을 통하여 어려운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가 만들어지길 기대한다"라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