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시정현안 공유 읍·면·동장 영상회의 개최
안동시, 시정현안 공유 읍·면·동장 영상회의 개최
  • 김용준 기자
  • 승인 2020.12.10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주소갖기 등 주요 현안사항 점검

안동시(시장 권영세)1210() 오전 10시 안동시청 영상회의실에서 국실장 및 읍··동장이 참석한 가운데 시정현안 공유를 위한 ··동장 영상회의를 개최했다.

코로나19 확산 상황과 산불예방활동, AI 방역 등 신속한 현장대응이 필요한 읍··동의 실정을 고려하여 읍··동장은 PC영상회의로 참여했다.

권영세 시장의 주재로 열린 이날 회의는 연말을 맞아 주요 현안사항의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부진한 사항은 읍··동과 공유하면서 해결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되었다.

회의에서 하반기 지방재정 신속집행 연말연시 공직기강 확립 희망나눔 캠페인 참여 및 동절기 복지위기가구 발굴 고병원성 AI 긴급방역대책 산불방지대책 동절기 제설대책 및 상수도 동파방지대책 등 실국별 주요 현안사항을 공유했으며, ··동별 안동 주소갖기 추진상황도 점검했다.

권영세 안동시장은"올 한해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산불발생, 21, 정부경상북도 재난지원금 지급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최선을 다해준 읍··동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직원들을 격려하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을 현장에서 잘 보듬어 가며 올해 추진 중인 사업을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일선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 줄 것"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