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라노;연애조작단의 연애성공법 공개
시라노;연애조작단의 연애성공법 공개
  • 경북in
  • 승인 2010.09.07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애팁 3종 세트로 100%성공률 자랑

‘시라노;연애조작단’ 연애 아바타 최다니엘을 위한 3종 연애팁 영상 공개



100% 성공률에 도전하는 ‘시라노;연애조작단’이 예측불허 의뢰인과 타깃녀를 만났다!

100% 성공률에 도전하는 ‘시라노;연애조작단’이 예측불허 의뢰인과 타깃녀를 만났다!

오는 9월 16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시라노;연애조작단>(제공/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명필름 | 감독 김현석 | 출연 엄태웅, 이민정, 최다니엘, 박신혜)이 올 추석 연애 성공의 지름길로 안내하는 3종 연애팁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시라노;연애조작단>이 공개하는 연애팁 3종 세트!

[1] 최다니엘은 변신하고 싶다, 그녀에게 쌈박한 문자를 보내고 싶다, 키스하고 싶다!?

2010년 연예계 최고의 블루칩으로 꼽히는 엄태웅, 이민정, 최다니엘, 박신혜, 4명의 배우의 조합으로 현재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영화 <시라노;연애조작단>이 3종 연애팁 영상을 공개했다.

첫 번째 영상은 영화 속에서 최다니엘이 연기한 <시라노;연애조작단>의 예측불허 의뢰인 ‘상용’의 연애 고민을 다루고 있다. 그는 모델같이 시크한 모습으로 변신하고 싶고, 첫눈에 반한 그녀 ‘희중’(이민정 분)에게 쌈박한 문자를 보내고 싶으며 무엇보다도 그녀와 로맨틱한 키스를 하고 싶다! 그의 고민에 ‘시라노;연애조작단’은 ‘우리에게 의뢰한 이상, 불가능한 연애는 없다’며 호언장담한다.

[2] 최다니엘을 완벽하게 스타일링하라!

두 번째 영상의 포인트는 영화 속 최다니엘의 스타일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하고 해결한다는 데에 있다. 촌스러운 2:8 가르마의 헤어 스타일부터 어머니가 입혀준 대로 입은듯한 모범적인 초등학생 스타일의 패션까지 모두 NG. <시라노;연애조작단>은 최다니엘에게 ‘댄디한 패션 감각’을 일깨워주고, 새로운 헤어 스타일을 연출한다. 지적인 이미지를 더하기 위해 렌즈 없는 안경까지 씌워 그의 스타일링을 200%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것은 기본이다. 15초 남짓한 짧은 영상 안에서 최다니엘이 ‘스타일 루저’에서 훈남으로 완벽 변신하는 모습이 이 영상의 묘미다.

[3] 최다니엘의 미션 3가지! 연애 필수 전략을 마스터하라!

마지막 영상은 바로 타깃녀 이민정의 마음을 얻는 3가지 필수 전략! 지금까지의 연애팁이 너무 어려웠다면, 이것이라도 마스터하라! 영화 속에서 몹쓸 애드립으로 툭하면 ‘시라노;연애조작단’을 당황케 만든 최다니엘에게 내려진 극약 처방 3가지 중 첫 번째는 바로 ‘대본대로 하세요’! 의뢰인은 연애조작단이 혼신의 힘을 기울여 작성한 연애 대본을 토씨 하나 빠뜨리지 말고 모두 외워야 그녀의 마음을 흔들 수 있는 한마디를 건넬 수 있는 법. 두 번째, ‘무드는 필수’. 그녀와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위해서라면 동해 바다든, 서해 바다든 아름답고 인적이 드문(?) 곳이라면 어디든 갈 수 있어야 한다는 것! 마지막은 바로 ‘취미를 공유하세요’다. 클래식 스쿠터를 좋아하는 이민정을 위해 태어나 한 번도 타본 적 없는 스쿠터의 운전대를 잡는 것은 기본, 튜닝에까지 도전한 최다니엘! 당신은 곧 그녀의 마음을 얻으리라!

성공률 99%를 자랑하는 <시라노;연애조작단>이 직접 공개한 이번 3종 연애팁 영상은 실제 의뢰인은 물론, 영상을 보는 누구라도 연애 스킬 업그레이드가 가능해 많은 이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3종 연애팁 영상 공개와 함께 다시 한 번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올 추석 전국민의 연애를 책임질 화제작 <시라노;연애조작단>은 오는 9월 16일,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