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천중학교, “궁금한 우리 아이 학교생활, 온라인으로 함께해요”
풍천중학교, “궁금한 우리 아이 학교생활, 온라인으로 함께해요”
  • 편집부
  • 승인 2021.03.29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학년도 1학기 온라인 학교설명회 개최

안동 풍천중학교(교장 김종원)331일까지'삶의 힘을 키우는 따뜻한 경북교육'실현을 위한 2021학년도 1학기 학교 설명회를 온라인을 통해 개최한다고 밝혔다.

풍천중학교 온라인 학교 설명회는 유튜브 플랫폼을 바탕으로, 9시 뉴스의 형식을 활용하여 학교 현장의 소식을 실감나고, 재미있게 제작되었다.

풍천중학교 학교설명회는 이재은 교감의 2021학년도 학교 현황 소개를 시작으로 '학생들 하루'브이로그, 2021학년도 학교 학사 일정과 교육활동 전반에 대한 안내와 함께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각종 교육 및 연수가 진행됐다. 학부모들은 온라인 학교 설명회를 찾아 다양한 반응들을 댓글로 남기며, 평소 궁금했던 학교생활에 대한 정보를 공유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작년에 (아이가) 입학한 후 '코로나19'로 답답했는데 (영상을) 보고 있으니 너무나 좋았다. 좋은 영상 제작하신 선생님께 감사드린다. 학생들을 위한 것이라 생각하니 뭉클 하네요"라며 소감을 남겼다.

종원 풍천중학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불가피하게 온라인으로 학교설명회가 진행되었다"며 "어려운 상황이지만 보다 좋은 학교를 만들기 위해 학부모님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