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0년전 조선판 사랑과 영혼
450년전 조선판 사랑과 영혼
  • 경북인
  • 승인 2010.11.25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만난적 있나요』영화로 거듭나다

전 세계 잡지인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사랑의 머리카락”으로 전 세계에 알려진 “원이엄마”의 사랑이야기를 영화로 제작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시공간을 초월한 사랑의 이야기를 주제로한 이번 영화는 경상북도와 안동시 지원으로 제작되어(감독 임진평 , 제작 시네마토그라프, 주연배우 박재정/윤소이)11월 25일 개봉했다

안동시(시장 권영세)에서는 안동시청 대회의실에서 영화개봉을 맞이하여 서울에 이어 지역 언론 시사회 및 개봉 당일 주연배우 사인회를 용상동 롯데시네마와 안동 옥동 프리머스에서 각각 팬사인회 개최했다

특히 이번 팬사인회에는 박재정배우의 일본 팬클럽 30여명이 영화의 주요 촬영지인 하회마을을 둘러보고 참석하여 지역의 콘텐츠로 해외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

2010년 감성을 사로잡을 판타지 로맨스 <우리 만난 적 있나요>


박재정, 첫 스크린 도전!
드라마, 예능을 통해 다재 다능한 매력을 선보인 배우 박재정이 시공을 초월한 애절한 로맨스 영화 <우리 만난적 있나요> (제작: ㈜영화사 축제/ 공동제작:시네마토그라프 필름㈜)를 통해 첫 스크린 도전에 나섰다.

드라마 '조선추리활극 정약용' '선덕여왕'의 박재정!
다정다감하고 매력적인 포토그래퍼 '은교'로 스크린 도전장!

박재정, 첫 스크린 도전! 드라마, 예능을 통해 다재 다능한 매력을 선보인 배우 박재정이 시공을 초월한 애절한 로맨스 영화 <우리 만난적 있나요> (제작: ㈜영화사 축제/ 공동제작:시네마토그라프 필름㈜)를 통해 첫 스크린 도전에 나섰다.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에서 아이돌 가수 '유이'와 알콩달콩한 신혼재미를 보여줬던 배우 박재정이 영화 <우리 만난 적 있나요>를 통해 애절한 멜로를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 '선덕여왕'에서는 미실(고현정)의 첫사랑 '사다함'으로, 케이블 드라마 '조선추리활극 정약용'에서는 셜록홈즈를 뛰어넘는 최고의 탐정 '정약용'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에서 아이돌 가수 '유이'와 알콩달콩한 신혼재미를 보여줬던 배우 박재정이 영화 <우리 만난 적 있나요>를 통해 애절한 멜로를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 '선덕여왕'에서는 미실(고현정)의 첫사랑 '사다함'으로, 케이블 드라마 '조선추리활극 정약용'에서는 셜록홈즈를 뛰어넘는 최고의 탐정 '정약용'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박재정 은 영화 <우리 만난 적 있나요>에서 일과 사랑에 실패한 뒤 어쩔 수 없이 내려간 안동에서 알 수 없는 기시감을 느끼게 되는 사진작가 '은교' 역으로 캐스팅 되어 배우 윤소이와 호흡을 맞춘다.

은교는 곱상한 외모에 어수룩한 면도 있지만 속 정 깊은 인물로 다정다감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박재정 은 첫 영화 도전인 만큼 열성적인 자세로 영화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 특히 2010년 부천국제영화제 초청되어 상영된 이후, '스크린에서 만나는 박재정의 새로운 모습!'' '박재정의 매력이 제대로 드러난 영화!'등의 평가를 받기도 했다.


시공간을 초월한 애절한 멜로 <우리 만난 적 있나요>
한국정신문화의 수도 '안동'을 배경으로 한 러브스토리!

영화 <우리 만난 적 있나요>는 스크린에서 한번도 선보인 적 없었던 도시 '안동'을 배경으로 안동의 고택과 사계절의 유려한 자연경관을 담아낼 예정이다. 조선판 '사랑과 영혼'으로 유명한 안동 실화 '원이 엄마'를 바탕으로 픽션을 곁들어 전생에 관한 애절한 멜로로 탄생된 영화 <우리 만난 적 있나요>는 스크린에서 볼 수 없었던 안동의 이색적인 모습을 영화 곳곳에 담아내며 올 가을 꼭 봐야 할 MUST SEE감성 무비로 11월 25일 전국 CGV무비꼴라쥬를 통해 개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