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의 새로운 스타 '장동건'
헐리우드의 새로운 스타 '장동건'
  • 경북인
  • 승인 2010.12.07 2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NN이 이례적으로 보도한
"워리어스 웨이(The Warrior’s Way)"

‘워리어스 웨이’ 장동건, 헐리우드의 새로운 스타로 CNN 이례적인 보도

명품 배우 장동건의 첫 헐리우드 진출작이라는 사실만으로도 <워리어스 웨이(The Warrior’s Way)>(수입/배급 SK텔레콤㈜)는 수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대한민국 대표배우인 그가 제프리 러쉬, 케이트 보스워스, 대니 휴스턴 등… 쟁쟁한 헐리우드 배우들 사이에서 당당히 주연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기 때문에 더욱 그렇다.

지난 11월 14일부터 진행되었던 미국 정킷 기간동안 CNN, AP 통신, CBS 등… 수많은 美 언론매체들이 장동건에게 관심을 보였다. 아시아에서 온 배우 장동건에 대한 그들의 관심은 굉장했다.

<워리어스 웨이>는 장동건의 첫 헐리우드 진출작임에도 불구하고, 블록버스터 영화에 당당히 주연을 맡았기 때문이다. 특히 뉴스전문 채널 CNN의 저명한 브룩 앤더슨 기자는 장동건을 “아시아의 조니 뎁”으로 소개하면서 “이제 헐리우드는 대한민국 배우 장동건을 주목해야 할 것이다” 라고 보도했다.  

또한 ‘장동건은 재키찬, 제트리의 뒤를 잇는 헐리우드의 새로운 아시안 스타이다”라는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CNN은 미국 정킷 프로모션 기간 내내 팬싸인회, 화보촬영, 제작보고회 등… 장동건을 동행 밀착 취재 했다.

영상은 지난 주말 내내 미국 전역에서 CNN International 을 통하여 방송되었고, 지난 일요일 저녁 CNN.COM 에서 라이브로 방송되어, 미국 전 관객들에게 장동건이라는 배우를 알렸다.

CNN은 그동안 한류스타들이 ‘토크 아시아’ 등… 아시아 섹션 쪽에 소개된 적은 종종 있었지만, 미국에서는 아직까지 신인배우를 국내 연예뉴스에 대대적으로 소개하는 것은 극히 이례적인 일로, 장동건의 헐리우드 진출에 대한 미국 주류 언론의 관심이 뜨겁다는 것을 증명해 보인다.

“아시아의 조니 뎁”, “헐리우드의 새로운 아시안 스타” 라는 극찬을 받고 있는 장동건을 필두로, 헐리우드의 집중 조명을 받고 있는 <워리어스 웨이>는 지난 1일(수) 한국 개봉에 이어 같은 주 3일(금) 미국에서 개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