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림 의원, 새누리당 공천신청
김광림 의원, 새누리당 공천신청
  • 유길상
  • 승인 2012.02.14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경제 살리고 서민이 힘나는 대한민국 만들기’ 제시

김광림 의원이 14일 새누리당 공천심사위원회에 제19대 총선 공천신청을 했다.

김 의원은 공천신청서를 통해 “안동경제를 살리고, 경쟁력 있고, 서민이 힘나는 대한민국 만들기”가 의정활동 목표임을 밝히고 △여론(輿論)과 중론(衆論)을 무리 없이 정론(正論)에 수렴, 나라의 경쟁력을 높인다. △중앙과 지역이 균형발전 될 수 있도록 한다. △수요자 중심의 복지전달체계를 만들고 일자리를 만드는 복지를 실현한다. △전통문화산업과 생명산업(백신산업)의 기반을 닦는다. △서민과 사회적 약자를 정책의 우선 대상으로 둔다. △항상 어르신과 안동을 생각하고 소홀한 곳이 없는지 살핀다. △ ‘농업은 민족자산’이라는 관점에서 우리 농업을 지킨다.” 는 의정활동 7대 기준을 제시했다.

또한 이를 실현할 핵심전략으로 △늘 현장을 가까이 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으로 담아낸다. △ 큰소리 없이 대안 중심의 정책질의를 한다. △전체 재정증가규모 보다 복지 분야 재정규모를 높이고, 중복․사각지대를 없애며, 보육환경을 개선하고, 스스로 일자리를 만들어내는 복지가 될 수 있도록 한다. △전통문화산업단지 조성과 백신산업 등 바이오산업단지의 확장을 추진한다. △장애인․다문화가족․기초생활수급자․독거노인․경로당의 어려움을 늘 살핀다. △길을 내고, 강을 살려, 문화를 가꾸고, 생활터전을 닦아, 농․수․축산업을 일으키면서, 생명산업을 일으키고, 교육을 세워, 역사․문화도시의 이름을 높이면서, 서민과 어르신을 잘 모시는 명품도청 신도시를 조성하여 안동경제를 살리고 인구 30만 ‘안동번영시대’를 열어간다. 는 것을 명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