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 실경 뮤지컬 '부용지애' 제작발표회 가져
수상 실경 뮤지컬 '부용지애' 제작발표회 가져
  • 유길상
  • 승인 2012.07.19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만 관객을 매료 시킨 ‘부용지애’ 카운트 다운에 들어가

경상북도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실경수상뮤지컬 ‘부용지애’의 제작발표회가 2012년 7월 20일(금) 오후 4시에 안동시청 소회의실에서 경북도 및 안동시 관계자, ‘부용지애’의 스태프 및 주연배우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다.

수상 실경 뮤지컬 ‘부용지애’는 경상북도와 안동시가 주최하고 (재)세계유교문화재단에서 주관하여 8월 4일(토)부터 8일(수)까지(5일간) 저녁 8시부터 100분간 동안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하회마을의 자연경관이 빼어난 부용대 앞에서 그 화려한 막이 오르게 된다.

2012 ‘부용지애’의 주연배우로 2년 만에 허도령 역으로 돌아온 뮤지컬 스타 김수용, ‘모차르트 오페라 락’의 헤로인 곽선영(김씨처녀 역), 2009년 더 뮤지컬 어워즈 남우신인상에 빛나는 미남배우 강태을(서애 역), 폭발적인 무대매너를 지닌 안동대학교 이광순(겸암 역) 교수 등이 캐스팅 되었으며, 겸암 류운룡과 서애 류성룡 선생의 형제애와 선비의 풍류가 담긴 유교적 바탕에 하회탈 설화인 허도령과 김씨처녀의 사랑이야기가 더해진 창작 스토리로 연출되며 화려하면서도 웅장한 퍼포먼스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게 된다.

이 공연은 지난 2010년 전국 최초의 실경수상뮤지컬로 기획되어 되었으며 지난 2년간 10만 명을 동원하여 관객에게 커다란 감동을 선사하였으며, 안동의 대표적 킬러콘텐츠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올해는 예년과는 달리 유료공연으로 선보이게 되며 공식 홈페이지(www.부용지애.com)을 접속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