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안동장터」추석맞이 대규모 할인행사 실시
「사이버 안동장터」추석맞이 대규모 할인행사 실시
  • 유길상
  • 승인 2012.08.30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특산물 할인 및 덤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안동시(시장 권영세)의 지역 대표 농특산물 쇼핑몰인『사이버 안동장터』(www.andongjang.com)가 한가위를 맞아 지역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 판로를 개척하기 위한 대규모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9월 3일부터 10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지역 경기 활성화의 일환으로 최대 7%․최대 50만원까지 할인 쿠폰 발행, 전 품목 무료배송 서비스 및 입점업체의 자율적인 할인 & 덤 행사를 실시하여 고객들에게 안동의 명품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이버 안동장터』는 지역에서 생산되는 40여 가지 농․특산물을 산지가로 직거래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안동시가 2004년 4월 구축해 현재 175개 업체가 입점하여 총 고객 15,725여명, 누적 매출액 22억8천만 원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지난 설 이벤트 기간에는 월 매출액 1억6천만 원을 달성하는 등 우리 시의 우수한 농특산물의 홍보 및 지역 이미지 제고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안동시 관계자는 “물가상승 등 대내외적인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금년 사이버안동장터 매출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덕에 크게 증가했다”면서, “끊임없는 홈페이지 리뉴얼, 사이버 안동장터 CI․로고 및 포장디자인 개발을 통하여 까다로운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추어 가고 있다. 앞으로도 우리 시 명품 농특산물을 전국적으로 홍보하여 지역 업체의 매출증대는 물론이고 지역이미지 제고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