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보호협의회 포럼 및 수련대회
자연보호협의회 포럼 및 수련대회
  • 유길상
  • 승인 2012.08.30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보호안동시협의회(회장 박은희)에서는 8월30일 오후2시부터 8월31일 오전12시까지 계명산 자연휴양림 대강당에서 자연보호 중요성과 회원 상호간에 단결과 화합을 위한「2012 자연보호협의회 포럼 및 수련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자연보호회원들을 대상으로 음식물쓰레기 발효효소인 EM 활용방법과, 자연보호 환경감시단의 역할, 웃음치료사 등 특강을 듣고, 우수회원 표창, 장기자랑, 족구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계명산 휴양림 주변과 산책로 일대 정화활동을 실시한다.

자연보호안동시협의회는 낙동강 행복의 길 정화활동, 국토대청결운동, 피서지·관광지 주변 정화활동에 300여명의 회원들이 적극 참여하여 깨끗한 안동, 공기 좋고 살기 좋은 행복안동 만들기에 주도적 역할을 수행해 왔다.

박은희 자연보호안동시협의회장은 "포럼과 수련대회가 우리 국토, 자연의 중요성과 앞으로 자연보호협의회가 나아 갈 방향을 토론하고, 자연보호운동을 활성화시키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 회원간의 화합과 자긍심을 가지는 기회로 만들어 가자"고 강조하였다.

특히 안동시에서는 시민들에게 실질적인 자연보호운동 방법과 생활주변에 자연환경이 미치는 영향, 자연의 소중함을 알리는 계기를 마련하여 앞으로는 보다 많은 정화활동이 펼쳐지도록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