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건전생활실천 순회강연회 및 회원 수련대회 개최
2012 건전생활실천 순회강연회 및 회원 수련대회 개최
  • 유길상
  • 승인 2012.08.30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르게살기운동안동시협의회(회장 김완일)는 8월30일 오전 11시(식전공연 09:30) 탈춤공원 공연장에서「2012 건전생활실천 순회강연회 및 회원 수련대회」를 개최한다.

바르게살기회원 및 시민 600여명이 참여하는 이번 건전생활실천 순회강연회는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추진방향 특강, 건전생활실천 유공자 표창, 바르게살기운동의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 실천을 위한 결의문 채택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대한복지사이버대학 임승환 부총장의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추진방향” 특강을 통하여 학교폭력의 심각성 등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기관, 학교, 가정의 역할과 다양한 의견제시를 통해 건전한 학교풍토 조성에 앞장 설 계획이다.

또한, 오후에는 회원 수련대회가 시 협의회와 읍면동 위원회의 결속력 강화를 위한 조직별 체육대회, 노래자랑, 장기자랑 순으로 진행되어 회원 간 화합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김완일 바르게살기운동안동시협의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날로 황폐화 되어가는 사회분위기를 일신하고 가족사랑과 건전생활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범시민적인 밝고 건전한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바르게살기 회원 뿐 아니라 참석하신 모든 시민들이 함께 앞장 서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