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없는 사회 분위기 조성
교통사고 없는 사회 분위기 조성
  • 권기상
  • 승인 2012.10.3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천군장애인협회, 제14회 교통안전캠페인 및 사진전시회 행사

예천군장애인협회에서는 10월 31일 청소년수련관에서 이현준 군수를 비롯한 관계 기관 단체장과 장애인 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4회 교통안전 캠페인 및 사진전시회 행사를 개최했다.

이 캠페인 행사는 장애발생 예방과 교통 사고의 심각성을 군민들에게 널리 알려 교통 사고 없는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교통 안전 홍보 영상물 상영에 이어 교통사고 줄이기에 공로가 큰 예천경찰서 하리파출소 임경수씨, 경북개인택시예천군지부 황광호씨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예천군장애인협회 이완희 회장은 대회사에서 "교통사고는 예고없이 다가오는 것, 한순간의 부주의가 평생 고통을 안겨 줌으로써 운전자는 교통 법규를, 보행자는 보행 질서를 지키면 줄일 수 있으니 다함께 동참하자"고 호소했다.

이현준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행사 준비에 애쓴 이완희 회장과 협회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가 교통사고의 심각성을 다시 한번 깊이 되새겨 보고 더 이상 교통사고로 인한 장애인이 생기지 않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은 예천군장애인협회회원들과 예천군, 예천경찰서 등 교통관련 기관․단체가 모두 참석, 교통사고 전단지 배부 등 교통사고의 심각성을 알렸으며 김종운 자유총연맹청년회장은 자신이 운영하는 식당(참우촌)에서 장애인들에게 점심을 제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