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새누리당 예천군당원협의회와 회의 개최
예천군, 새누리당 예천군당원협의회와 회의 개최
  • 유길상
  • 승인 2013.03.30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 국가지원 예산확보 및 군정발전에 힘 모으기로

예천군(군수 이현준)은 지난 29일 오후 5시 군청 회의실에서 “새누리당예천군당원협의회 - 예천군” 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당정협의회는 새누리당예천군당원협의회와 예천군이 각종 현안사항 해결에 함께 지혜를 모아 대응키로 하는 등 2014년 국가지원 예산확보와 신 도청시대 군정발전 방안을 마련하기 위함이다.

이날 당정협의회는 이현준 예천군수, 새누리당 이한성 국회의원, 권점숙 군의장, 정상진, 도기욱 도의원과 새누리당소속 군의원 및 군청 간부공무원을 비롯하여 새누리당예천군당원협의회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이현준 예천군수는 인사말에서 “새정부 출범과 함께 국정의 기틀이 마련되는 중요한 시기에 당-정 협의회를 갖게 되어 매우 의미가 크다며 2014년 국가지원 예산확보와 군정발전 방안 마련에 적극적인 성원과 협조”를 당부했다.

새누리당 이한성 국회의원은 “5만 예천군민들의 적극적인 성원에 감사를 드린다며 주요현안사업 해결을 위한 국가지원 예산확보는 물론, 군정발전을 위한 당 차원의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 관계자는 이번 당정협의회는 예천군 주요 현안사업 해결을 위한 국비확보 활동 등 군정발전 전반에 대해 매우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며 향후 국비 예산확보 등에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