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의성어린이날 큰잔치 행사 개최
2013년 의성어린이날 큰잔치 행사 개최
  • 유길상
  • 승인 2013.04.3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성군(군수 김복규)이 주최하고 의성어린이날 큰잔치추진위원회(위원장 황병호, 지역내 30개 기관․단체)가 주관하는 제 91회 『의성어린이날 큰잔치』가 5월 5일(일) 10시부터 17시까지 의성종합운동장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날 행사는 단체별행사, 학생마당, 공연마당등 태마별로 나뉘어 진행되며 추진위원회 30개 단체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주요내용으로는 자장면 무료나누기, 저출산주민인식개선사업, 부대공연, 신나는 에어바운스놀이, 승마체험, 드림스타트업무홍보, 포토존사진찍기등 다체로운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어린이날을 맞아 의성군 아동의 종합복지서비스사업인 드림스타트사업의 대대적인 홍보는 물론, 아이낳기 좋은 세상 운동본부(의성군보건소)에서는 저출산 극복 아이플러스 행복 더하기 릴레이 캠페인 실시, 저출산포퍼먼스, 삐에로매직풍선나눠주기, 가족이 함께하는 건강줄넘기대회등 우리지역에 머무르는 어린이 행사가 진행 될 예정이다.

또한 의성교육지원청에서 마련한 청소년 백일장인 “그림그리기 대회”도 함께 펼쳐져 학생들의 실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장도 마련이 되어 있다. 테마별 행사에 이어 오후 3시 30분부터 의성문화회관에서 어린이날 특선영화 애니매이션 『파이스토리』가 상영된다.

앞으로도 의성군은 자라나는 우리 의성지역 어린이들이 단 하루만이라도 지역에서 꿈과 희망을 찾는 즐거운 날이 정착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