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달려요, 낙동 강변'
'함께 달려요, 낙동 강변'
  • 유길상
  • 승인 2014.03.11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 안동낙동강변 마라톤대회' 참가자 접수

안동시가 오는 4월27일 『2014 안동낙동강변 마라톤대회』를 개최하기로 하고 참가자를 접수받고 있다. 이번 대회는 안동시가 주최하고 안동시생활체육회와 육상연합회가 공동주관하며, 안동교육지원청과 안동경찰서, 안동소방서가 후원한다.

종목은 Half, 10㎞, 건강달리기(5㎞) 등 3가지 종목으로 열려 남녀노소 누구나 원하는 코스에 참가할 수 있도록 했다.

참가자 접수는 4월5일까지 안동시생활체육회(854-7330~1, 840-6941) 또는 인터넷(www.admarathon.kr)으로 신청하면 되고, 참가비는 5㎞ 1만원, 10㎞와 Half종목 참가자는 각각 3만원이다.

올해 10번째로 열리는 마라톤대회는 낙동강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조성된 자전거도로를 활용한 코스로 구성되어, 맑은 물과 시원한 바람을 만끽하며 마음껏 달릴 수 있다.

특히, 마라톤코스주변에 윈드서핑과 동력패러글라이딩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와 함께 코스 곳곳에는 풍물패가 위치해 참가선수들에게 기를 불어 넣는 등 인터넷 중계를 통해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현장에서의 다양한 먹거리 코너와 특산품 시식코너, 단체팀 특전으로 부스지원, 티셔츠, 바람막이 등의 기념품도 마련될 예정이다.

안동시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마라톤대회 10주년이라는 특별한 의미와 함께 청정스포츠 건강도시라는 이미지를 전국에 알리고, 아름다운 강변코스를 마음껏 즐기는 대회로 시민과 전국 마라톤동호인들의 소중한 추억이 될 것”이라며 낙동강과 함께 하는 환상적인 코스인 만큼 시민들과 전국 마라톤동호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