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방해하지 마라! 우리의 우승을”
“경남, 방해하지 마라! 우리의 우승을”
  • 유경상 기자
  • 승인 2015.10.31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세 붙은 상주, EPL존 입장 선착순 100팀에게 통닭 선물

고양전 4-1 승리거둔 상주, 우승향한 막바지 질주

상주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백만흠)이 K리그 챌린지 우승을 향한 막바지 질주를 시작했다. 잔여 경기를 모두 홈에서 치르고 있는 상주는 지난 고양전에서 4-1 승리를 거두며 2위로 올라섰고 선두 대구FC와의 승점을 3점 차로 좁혔다.

상주는 오는 11월 1일 오후 2시, 상주시민운동장에서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2015 41라운드에서 경남FC를 상대로 화끈한 승리를 예고했다. 경남과의 올 시즌 전적은 3전 2승 1패로 상주가 앞선다.

 

20일 안양전에서 퇴장을 당했던 김도엽과 26일 고양전에서 퇴장을 당한 김성환의 출전불가가 상주로서는 부담이긴 하지만 최근 3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하고 있는 경남 역시 승리에 대한 부담감이 큰 상황이다. 상주는 40라운드 MVP로 선정된 조동건을 앞세워 이용의 위협적인 크로스와 박진포의 거침없는 공격 가담으로 경남의 측면을 노릴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경기 교체카드로 꺼내들었던 황일수가 쐐기골을 넣는 등 성공적인 교체전술도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우승을 목표로 하는 상주에게는 한 경기 한 경기 승리가 절실하다.

한편, 관중들에게 가을소풍의 추억을 심어주고 있는 상주상무는 이번 경기 로보카폴리의 등장으로 어린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K리그 로보카폴리 안전교실은 장외에서 12시부터 진행되며 안전교실 이수 시 미니구급함을 증정하고 로보카폴리와의 포토타임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에어바운스 놀이터 3종과 페이스페인팅&아트풍선으로 즐길거리도 마련하였다.

또한 EPL존(6문)으로 입장하는 4인 이상의 1팀에게는 옛날시골통닭 2마리 1set를 증정해 소풍에 걸 맞는 먹거리도 제공한다. 통닭은 선착순 100팀에게 제공된다.

EPL존에는 사전신청으로 운영되는 글램핑 관람석(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재정후원)도 마련되어 있다. 텐트와 돗자리, 쌍안경을 대여하고 통닭 2마리를 증정한다. 신청은 공식 페이스북 메시지 또는 사무국(054-537-7222)으로 가능하다.

이 밖에 식전행사에는 김대열 선수의 프로통산 100경기 출장기념패 전달식이 진행되며 하프타임에는 10월 월간 MVP로 선정된 조동건 선수의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 일시 및 장소 : 11월1일(일) 오후 2시 / 상주시민운동장

▲ 대진 : 상주상무 vs 경남FC

▲ K리그 역대전적(對경남) : 11전 6승1무4패 (상주 우세)

▲ 양 팀 최근5경기(K리그)승패 : 상주 - 3승0무2패 / 경남 - 1승3무1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