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봉화군새마을운동 종합평가 대회
2015 봉화군새마을운동 종합평가 대회
  • 유경상 기자
  • 승인 2015.12.31 2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활성화 동력 제공

봉화군새마을회(회장 김창돈)는 12월 28일(월) 봉화군청 대회의실에서 봉화군 남녀새마을지도자 25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 봉화군새마을운동 종합평가대회』를 개최했다.

행사는 내빈소개, 국민의례, 2015봉화군새마을운동 성과영상보고, 시상(군수표창 및 정부포상전수, 종합평가시상, 지회장표창), 대회사, 격려사, 축사, 새마을노래제창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시상에는 행정자치부장관표창은 상운면새마을협의회장 임영운, 봉화읍새마을부녀회장 금순남씨가 수상하였으며, 그밖에 국회의원표창 6명, 도지사표창 3명, 군수표창 5명, 중앙회장표창 1명, 도새마을회장단표창 6명, 지회장표창 13명 등 총 34명이 표창의 영예를 안았으며,

 단체부문에서는 명호면새마을회가 최우수상을, 우수상은 법전면, 장려상은 춘양면, 재산면이 받았다. 한편, 소천면은 노력상을 수상했다.

김창돈 봉화군새마을회 회장은 “이번 새마을운동 종합평가대회를 통하여 한 해 동안 일선 새마을현장에서 땀방울을 흘린 새마을지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내년도에는 더욱 발전하는 봉화군 새마을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하고 “새마을운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하여 선진일류국가 건설에 봉화군 새마을가족이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